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제공하는 모바일광고 테스트 지원 사업 보고서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한 모바일 광고앱의 서비스 전략 방향 설정
광고앱 테스트를 통한 사용자 UX/UI 피드백 수렴
광고 컨텐츠 유형별 선호도 파악 등을 골자로한 내용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5.12 13:44
좋아요 4
조회수 11,071
댓글 3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제공하는 모바일광고 테스트 지원 사업 보고서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한 모바일 광고앱의 서비스 전략 방향 설정
광고앱 테스트를 통한 사용자 UX/UI 피드백 수렴
광고 컨텐츠 유형별 선호도 파악 등을 골자로한 내용입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