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제공하는 모바일광고 테스트 지원 사업 보고서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한 모바일 광고앱의 서비스 전략 방향 설정
광고앱 테스트를 통한 사용자 UX/UI 피드백 수렴
광고 컨텐츠 유형별 선호도 파악 등을 골자로한 내용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5.12 13:44
좋아요 4
조회수 10,654
댓글 3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제공하는 모바일광고 테스트 지원 사업 보고서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한 모바일 광고앱의 서비스 전략 방향 설정
광고앱 테스트를 통한 사용자 UX/UI 피드백 수렴
광고 컨텐츠 유형별 선호도 파악 등을 골자로한 내용입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트렌드의 최전선, 세계 5대 광고제를 소개합니다.
브랜드그로우
생각의 틀을 깨는 브랜드 <에어로케이>
소마코
2월 하면 발렌타인데이! 시즈널 마케팅 모아보기
소마코
결제 앞단에서의 결제 경험은 왜 중요할까요?
코리아포트원
성공하는 옥외광고 제작 A to Z : 종류부터 인사이트까지
Dudum
이젠 MZ가 아니라 GG를 공략하라!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