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제공하는 모바일광고 테스트 지원 사업 보고서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한 모바일 광고앱의 서비스 전략 방향 설정
광고앱 테스트를 통한 사용자 UX/UI 피드백 수렴
광고 컨텐츠 유형별 선호도 파악 등을 골자로한 내용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5.12 13:44
좋아요 4
조회수 11,068
댓글 3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제공하는 모바일광고 테스트 지원 사업 보고서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한 모바일 광고앱의 서비스 전략 방향 설정
광고앱 테스트를 통한 사용자 UX/UI 피드백 수렴
광고 컨텐츠 유형별 선호도 파악 등을 골자로한 내용입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