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효율 저하는 물론, 잘못된 성과 측정을 유발해서 캠페인에 악영향을 초래하는 AD Fraud! 이 AD Fraud 로 인한 광고 비용 손실액은 2023년에는 1,0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그러니 마케터라면 반드시 AD Fraud의 유형과 대응 방안을 잘 알고 있어야겠죠?
메조미디어가 제공하는 자료,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AD Fraud > 입니다!😊
1. 애드 프라우드 AD Fraud
2. 애드 프라우드의 증가 요인
3. 애드 프라우드의 유형
- Impression Fraud
- Click Fraud
- Install Fraud
4. 애드 프라우드 대응 방안
-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과의 파트너십
- 애드 프라우드 감지 솔루션 활용
- 마케터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