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 자료에서 인사이트 얻으시길 바라요~😎
Contents
RESPONDENTS PROFILE
1. 정보 획득 채널
2-1. 광고 접촉 매체
2-2. 온라인 광고 접촉 매체
3. 구매 영향 채널
4-1. 구매 채널4-2. 온라인 구매 채널
5. 경험 공유 채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3 10:53
좋아요 38
조회수 12,467
댓글 21
RESPONDENTS PROFILE
1. 정보 획득 채널
2-1. 광고 접촉 매체
2-2. 온라인 광고 접촉 매체
3. 구매 영향 채널
4-1. 구매 채널엄브로님 외 37명이 좋아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