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2020.10.23 10:53

마미손

조회수 12,467

댓글 21

소비자는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어느 정보 획득 채널을 이용할까요? 또 어떤 행동패턴을 보일까요? 이런 정보를 알고 있다면 우리 회사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도 한결 수월해지겠죠?😊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 자료에서 인사이트 얻으시길 바라요~😎



Contents

RESPONDENTS PROFILE

1. 정보 획득 채널

2-1. 광고 접촉 매체

2-2. 온라인 광고 접촉 매체

3. 구매 영향 채널

4-1. 구매 채널
4-2. 온라인 구매 채널
5. 경험 공유 채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정보채널광고접촉매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엄브로님 외 3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1-096,2262

마미손

11-097,5108

마미손

11-067,6506

마미손

11-026,2084

마미손

10-297,03511

마미손

10-286,0047

마미손

10-2711,6016

마미손

10-267,7699

마미손

10-2312,46838

마미손

10-226,9585

마미손

10-215,9065

마미손

10-219,6516

마미손

10-205,9171

마미손

10-208,9556

마미손

10-196,5554

마미손

10-195,4861

마미손

10-166,3497

마미손

10-1510,04015

유리나

10-1412,78728

마미손

10-147,1303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