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DMC] 202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2020.10.23 10:53

마미손

조회수 5,006

댓글 21

소비자는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어느 정보 획득 채널을 이용할까요? 또 어떤 행동패턴을 보일까요? 이런 정보를 알고 있다면 우리 회사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도 한결 수월해지겠죠?😊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 자료에서 인사이트 얻으시길 바라요~😎



Contents

RESPONDENTS PROFILE

1. 정보 획득 채널

2-1. 광고 접촉 매체

2-2. 온라인 광고 접촉 매체

3. 구매 영향 채널

4-1. 구매 채널
4-2. 온라인 구매 채널
5. 경험 공유 채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정보채널 광고접촉매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아이앤지님 외 30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2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3 

할호

09.15
6[DMC] 2020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인터넷 동영상 편1 

마미손

11.061,689
41 

마미손

11.021,003
10[인크로스] 2020년 10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이커머스2 

마미손

10.291,736
7[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 2020년 10월2 

마미손

10.281,029
53 

마미손

10.271,454
9[크로스미디어] 온라인 광고비 랭킹 차트: 2020년 10월호5 

마미손

10.262,023
31[DMC] 202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21 

마미손

10.235,006
42 

마미손

10.221,098
51 

마미손

10.21854
6[플레이디] 그루밍 트렌드와 함께 확대되는 남성 소비시장 

마미손

10.211,564
12 

마미손

10.20753
6[크로스미디어] 네이버 소재 CTR 최적화 광고 전략2 

마미손

10.202,551
42 

마미손

10.19825
1 

마미손

10.19620
7[크로스미디어]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10월2 

마미손

10.161,150
14[메조미디어] 디지털 광고 타겟팅 200% 활용하기1 

마미손

10.152,712
21아이폰 메모장 스타일 카드뉴스 템플릿9 

유리나

10.142,279
36 

마미손

10.141,530
4 

마미손

10.131,708
3 

마미손

10.121,549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