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dex
1. 좀 더 빠르고 간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 2020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2. 투자 이후 이커머스의 현재
3. 이커머스사들의 향후 고객 로열티 구축을 위한 전략 네 가지
- 물류센터 확장
- 유료회원제
- 쇼핑 채널 큐레이션
- 간편 결제 시스템
4. [전망] 빠른 배송을 중점으로 한 이커머스 업계의 도약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29 11:02
좋아요 3
조회수 7,575
댓글 0
1. 좀 더 빠르고 간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 2020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2. 투자 이후 이커머스의 현재
3. 이커머스사들의 향후 고객 로열티 구축을 위한 전략 네 가지
- 물류센터 확장
- 유료회원제
- 쇼핑 채널 큐레이션
- 간편 결제 시스템
4. [전망] 빠른 배송을 중점으로 한 이커머스 업계의 도약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