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미손이 월요일을 여는 꿀자료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에요!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이 궁금하신 보스님이라면 필독:)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네이버(Naver) M_메인_브랜딩 DA & GFA 스마트채널
- 상품별 비교: 예산 대비 노출은 스마트채널, 광고 반응률은 두 상품이 동일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12 10:40
좋아요 4
조회수 8,943
댓글 0
안녕하세요~ 마미손이 월요일을 여는 꿀자료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에요!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이 궁금하신 보스님이라면 필독:)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네이버(Naver) M_메인_브랜딩 DA & GFA 스마트채널
- 상품별 비교: 예산 대비 노출은 스마트채널, 광고 반응률은 두 상품이 동일첨부파일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