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사회・생활을 주제로 모빌리티 데이터를 통해 바라본 이동 혁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2020년 가장 큰 이슈였던 코로나19로 인한 이동의 변화를 특집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1. 기술 혁신
#2. 사회 혁신
모빌리티 데이터를 활용하여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내기 위한 연구 및 노력에 대한 이야기#3. 생활 혁신
#4. 코로나19 특집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16 12:20
좋아요 2
조회수 7,306
댓글 0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