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요약본

2020.09.24 10:00

마미손

조회수 8,941

댓글 4

우리나라 온라인 쇼핑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는 추세!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어떤 특징과 니즈를 가지고 있을까요? DMC미디어의 <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_요약본 > 자료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Contents

1. 인터넷/오프라인 쇼핑 일반: 쇼핑 정보 채널 vs 쇼핑 구매 채널

2-1. 인터넷 쇼핑 일반: 인터넷 쇼핑 디바이스 및 월 평균 쇼핑 횟수

2-2. 인터넷 쇼핑 일반: 구매 품목 및 쇼핑 금액

3. 상품 구매 전 접점: 주의(Attention) 및 흥미(Interest)

4. 상품 구매 전 접점: 정보 탐색(Search)
5. 상품 구매 시 접점: 구매(Action)
6. 상품 구매 후 접점: 공유(Share) 및 향후 전망
7. 최신 마케팅 이슈 분석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인터넷쇼핑쇼핑몰분석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0. 227,1555

마미손

10. 216,0945

마미손

10. 219,9206

마미손

10. 206,1031

마미손

10. 209,1626

마미손

10. 196,7914

마미손

10. 195,6721

마미손

10. 166,5427

마미손

10. 1510,28115

유리나

10. 1413,17428

마미손

10. 147,3023

마미손

10. 137,1804

마미손

10. 127,0414

마미손

10. 086,5843

마미손

10. 086,1782

유리나

09. 296,8644

마미손

09. 296,0953

마미손

09. 286,6465

마미손

09. 248,94115

마미손

09. 236,32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