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인크로스] 국내 온라인 동영상(OTT) 시장 - 토종 OTT 서비스가 국내에서 살아남는 법

2019.11.05 17:14

배지은

조회수 1,017

댓글 0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국내 온라인 동영상(OTT) 시장 - 토종 OTT 서비스가 국내에서 살아남는 법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ndex 1]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트렌드
  • OTT서비스 '넷플릭스' 대항마인 '디즈니플러스', 2019년 11월 론칭
  • OTT 사업의 고공행진…. OTT 관련 기업의 M&A 현황


[Index 2]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현황
  • [해외] 글로벌 OTT 유료 방송 가입자 수 증가, 시장 규모 또한 커져
  • 국내 OTT 시장 역시 벌크업! 젊은 층의 비율 높지만 점차 전 연령층이 증가 추세
  • OTT를 사랑하는 사람들, '코드리스'란? (코드커터, 코드네버)
  • 국내 운영 중인 주요 OTT 특징 (국내 유료 방송과 OTT 요금 비교 등)
  • 지상파 3사와 통신사 SKT의 걸작 OTT 서비스 '웨이브' 합병 현황은?
  • 옥수수&푹 결합하여 막강해진 '웨이브', 전략은?


[Index 3]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전망
  • 한국 소비자는 한국 기업이 잘 안다! '넷플릭스' 물리칠 한국형 온라인 동영상 시장 커질 것
  • OTT서비스, IP 판권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력 키운다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잠실곰순이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배지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배지은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GS엠비즈

08.26
3 

배지은

12.161,033
51 

배지은

12.111,064
6[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40가지 - 그 밖의 것들1 

배지은

12.10967
8[DMC] 모바일 시장 현황 및 전망 - 2부 : 플랫폼&콘텐츠 

배지은

12.091,634
5 

배지은

12.051,359
48[인크로스]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14 

배지은

12.044,372
11 

배지은

11.29710
51 

배지은

11.28877
5 

배지은

11.261,329
11[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40가지 - 브랜드편2 

배지은

11.221,534
3 

배지은

11.21615
1 

배지은

11.20837
8[메조미디어] 미디어 & 마켓 리포트 11월 

배지은

11.131,384
31 

배지은

11.08906
31 

배지은

11.071,123
3 

배지은

11.051,018
4 

유리나

10.31901
12[페이스북] 2019년 연말연시 마케팅 가이드1 

김매니저

10.301,540
149신입 마케터, 초보 셀러를 위한 '2020년 상반기 마케팅 캘린더'59 

김매니저

10.2418,909
53 

유리나

10.242,428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