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DMC] 2019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쇼핑편

2019.09.25 12:04

김매니저

조회수 1,562

댓글 4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마케터의 관점에서 바라본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본 보고서는 이러한 전략 수립 과정을 돕기 위해 소비자의 실제 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 및 인식과 마케터가 생각하는 소비자의 U&A를 비교하기 위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마케터와 소비자 간의 인식 차이가 어느 지점에서 발생하고 있는지 세부적으로 파악한 후, 이러한 차이가 야기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대비하거나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야초님 외 1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김매니저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빅인

12.09
3 

배지은

11.051,030
4 

유리나

10.31907
12[페이스북] 2019년 연말연시 마케팅 가이드1 

김매니저

10.301,547
150신입 마케터, 초보 셀러를 위한 '2020년 상반기 마케팅 캘린더'59 

김매니저

10.2419,037
53 

유리나

10.242,455
8[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40가지 - 문화편1 

유리나

10.231,035
2 

유리나

10.22803
41 

유리나

10.21788
8[마켓인사이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유리나

10.181,058
3 

유리나

10.16669
92019 동영상 광고 미디어 세일즈 가이드2 

유리나

10.14993
9[DMC] 2019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주류/음료5 

유리나

10.112,274
6미디어 & 마켓 리포트 (2019년 10월호) 

유리나

10.101,056
14[DMC] 2019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_인터넷쇼핑편4 

김매니저

09.251,563
5 

김매니저

09.10856
4 

김매니저

09.101,961
1 

김매니저

09.10757
4 

김매니저

09.101,361
5 

김매니저

09.101,263
7미디어 & 마켓 리포트 (2019년 9월호)3 

김매니저

09.06977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