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크로스] TV 광고는 절대 죽지 않는다, TV 살리는 프로그래매틱TV

2019.09.10 15:58

김매니저

조회수 6,412

댓글 1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프로그래매틱TV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PTV 광고 시장 규모


-여전히 매체력 강자인 TV, TV 광고는 분명 효과가 있다.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울 뿐

-프로그래매틱 TV란?

-글로벌 프로그래매틱 TV(PTV) 시장 규모와 종류

-국내 구현 가능한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프로그래매틱 TV 주요 타깃팅 전략

-셋톱박스를 이용한 TV 데이터를 디지털화…. 성과 측정 방식도 디지털처럼

-TV 광고의 기존 광고 거래 방식과 한계점

-DSP 통한 중복률 제거

-성과 측정 방식: RTB방식_ Ad exchange 외부 DSP 연동 통한 디맨드 확보

-프로그래매틱 TV 관련 사업자와 통신사·방송·Ad tech와의 구조(미국)

-아직은 미흡한 프로그래매틱 TV의 성과 측정…. 크로스디바이스 성과 측정 방식 응용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유리나

10.217,3115

유리나

10.188,0289

유리나

10.166,5963

유리나

10.147,15210

유리나

10.119,52710

유리나

10.106,7927

김매니저

09.257,12615

김매니저

09.106,5345

김매니저

09.108,0065

김매니저

09.106,4122

김매니저

09.107,8775

김매니저

09.107,8066

김매니저

09.066,2498

김매니저

08.307,5414

김매니저

08.307,54810

김매니저

08.296,2704

김매니저

08.276,4336

김매니저

08.265,8016

유리나

08.227,42913

김매니저

08.225,945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