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로 트래픽 캠페인을 운영중입니다.
자사몰을 만들 여력이 되지않아 우선은 스마트스토어로 진행을 하고있는데,
전환스크립트 삽입자체가 불가능하다보니 캠페인 목표는 트래픽으로 운영중입니다.
nt파라미터값을 통해서 어떤 소재를 통해 전환이 발생하는 지 정도 체크를 하고있는데
스마트스토어&메타 광고 합 자체가 별로인지, 클릭율이 평균 5%가 되는데도 전환이 영 잡히지가 않네요ㅠㅠ..
nt파라미터값 설정으로 소재 전환을 분석하는 것 외에 스마트스토어로 메타 광고 진행하면서
좀 더 분석할 수 있는 부분이나,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ㅠㅠ?
기존에는 일반 트래픽만 하다가, nt파라미터값도 최근에 설정해서 하고있어서
픽셀설치가 안되는 광고 운영이 너무 어렵기만 하네요..
해결방안이나 좋은 사례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