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인크로스] 유료 비즈니스 모델 증가에 따른 광고 생태계 변화

2019.09.10 17:30

김매니저

조회수 852

댓글 0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유료 비즈니스 모델 증가에 따른 광고 생태계 변화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유료 기반 비즈니스 모델에서의 광고 시장 진입 전략
-소비자가 원하는 광고, '추천 알고리즘에 의한 광고'
-브랜드 충성도 제고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프리미엄(Free-premium) 모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원산지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빅인

12.09
149신입 마케터, 초보 셀러를 위한 '2020년 상반기 마케팅 캘린더'59 

김매니저

10.2418,966
53 

유리나

10.242,438
8[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40가지 - 문화편1 

유리나

10.231,030
2 

유리나

10.22801
41 

유리나

10.21786
8[마켓인사이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유리나

10.181,051
3 

유리나

10.16666
92019 동영상 광고 미디어 세일즈 가이드2 

유리나

10.14989
9[DMC] 2019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주류/음료5 

유리나

10.112,262
6미디어 & 마켓 리포트 (2019년 10월호) 

유리나

10.101,053
14[DMC] 2019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_인터넷쇼핑편4 

김매니저

09.251,551
5 

김매니저

09.10853
4 

김매니저

09.101,957
1 

김매니저

09.10754
4 

김매니저

09.101,358
5 

김매니저

09.101,251
7미디어 & 마켓 리포트 (2019년 9월호)3 

김매니저

09.06969
3 

김매니저

08.30869
8[세계 3대 광고제] NewYork Festival 2019 주요 수상작 27편 

김매니저

08.301,364
31 

김매니저

08.29568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