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넥스 마케팅 연구소 소마코에서 발행한 1월 호 마케팅 이슈 및 트렌드 동향 리포트에서는 e커머스, 미디어, 콘텐츠 산업에서 벌어지고 있는 주요 변화를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주 7일 배송' 확산, 샤오미의 한국 진출, OTT와 방송사의 협업 트렌드 등 다양한 마케팅 이슈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2025년 1월 마케팅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브랜드 전략에 어떻게 반영할 수 있을지에 대한 통찰을 얻고 싶다면 이 리포트를 확인해보세요!
INDEX
MARKET
주 7일배송의 스노우볼, 2025년 이커머스계 대변화 신호탄되나?
샤오미가 한국에 왔다, 공격적인 마케팅 예고
CONSUMER
"아보하되세요!" 평범함의 소중함, '아주 보통의 하루'
유난히 조용한 2025년 연초, 삼재가 겹쳤다
MEDIA
청소년 계정 도입된 인스타그램, '10시 넘으면 인스타 못해요'
"시리야, 내 말 엿듣고 있니?" 애플 합의금 지급 동의
CONTENTS
경쟁 대신 동행을 선택한 방송사와 OTT
오징어게임2, 우려는 괜한 걱정이었다. 글로벌 시리즈 톱 1위
BLOG NEWS
- Contents of the Month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