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글로벌 인기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들이 창의적인 협업과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유통업계는 이 열풍에 발맞춰, 오징어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과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1. 창의적 협업으로 브랜드 가치 강화
- 편의점 업계, 콜라보 상품과 팝업스토어 운영
- 신세계백화점, 300여 종의 협업 상품 판매
2.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 전략
- CJ올리브영, 뷰티 협업 제품 출시
- 오뚜기와 하림, 과자와 라면 출시
3.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시장 확장
- 하이트진로, 참이슬 컬래버 술게임 출시
- 이랜드 후아유, 협업 컬렉션 준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