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동이 이해되면 어른이 된거다'라는 밈(meme) 알고 계신가요? 이 밈에 착안해 선보인 국순당의 브랜드 필름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새주, 다시 태어나다'라는 컨셉을 메시지를 전하여 리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DMC미디어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13 13:59
좋아요 0
조회수 965
댓글 0
'고길동이 이해되면 어른이 된거다'라는 밈(meme) 알고 계신가요? 이 밈에 착안해 선보인 국순당의 브랜드 필름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새주, 다시 태어나다'라는 컨셉을 메시지를 전하여 리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DMC미디어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