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에 주어진 예산 안에서 구매 전환 가치를 최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입찰가를 조정하는 '전환 가치 최대화' 전략이 신규로 제공됩니다. 메타에는 더 많은 변화가 있는데요.
2024년 10월 주요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를 나스미디어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리포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INDEX
네이버
- (GFA) 신규 입찰 전략 '전환 가치 최대화' 오픈
메타
- 파트너십 광고 성과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 4가지
- (FB+IG) 크리에이티브 최적화 기능 지원
- (IG Only) 노출위치 확대
- (IG Only) 전환 위치로 '인스타그램 프로필' 지원
- (IG Only) GIF 스티커 부스팅 지원
- 타겟팅 옵션 관련 업데이트 안내
- 새로운 생성형 ai 크리에이티브 기능 추가 및 기존 기능 확대
- 페이스북 알림 탭 광고 노출 테스트 진행
- Meta Spark 지원 중단 안내
틱톡
- Tiktok, 신규 지면 출시 안내
- Tiktok, 비디오 에디터 AI 아바타 기능 추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