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어요. 뷰티 상품을 강화하는 것인데요. 소용량·초저가 제품 출시하고, 기초부터 색조까지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강화하고 있어요. 오프라인 유통의 소비 채널로 자리 잡은 편의점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력 있는 뷰티 제품이 새로운 수익원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케어푸드로 시니어 타깃을 공략하는 식품 업계, 전통 문화에 빠진 MZ세대의 힙 트랜디션 트렌드 등 재미있는 트렌드 소식을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4년 11월 호에서 확인하세요!
INDEX
MARKET ISSUE
편의점업계의 새로운 전략, 뷰티 상품 강화
식품업계, 케어푸드로 시니어 타겟 공략
전통문화에 빠진 MZ세대, 힙 트래디션 트렌드
MEDIA ISSUE
메타, 동영상 생성 AI 무비젠 공개
구글, AI 기반 개인화 구글 쇼핑 공개
NEW MEDIA
라이프케어
히로인스
문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