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의 <미디어리포트 2024년 4월 호>를 통해 마케팅 플랜 계획에 참고해보세요!
INDEX
MEDIA ISSUE
네이버
- 시리즈앱 > 풀스크린 논스킵AD 상품 변경사항 안내 (GFA)
- 앱 전환 캠페인 기능 오픈 안내 (GFA)
- 새로운 잠재고겍 타겟 오픈 안내 (GFA)
- 검색광고, GFA, NOSP 주요 업데이트 사항
카카오
- 주요 업데이트 안내
- 모먼트 예상 모수 변경 안내
- 광고반응 타겟 사용기능 캠페인 추가
메타
- 주요 이슈사항 및 업데이트
구글
- 쇼핑 매출 증대 및 고객 참여 유도를 위한 AR 및 VR 기능 활용
TREND ISSUE
- C커머스 시장 변화의 중심: 알리, 테무, 쉬인
- OTT 업계 "스포츠 중계" 및 스포츠 콘텐츠 확대
NEW MEDIA
- HEROINES
- 한국경제 TV 디지털 통합 매체 & 라이브 퀴즈쇼
PROMOTIONS
- 4월 온라인 신규상품 안내
- 4월 온라인 프로모션 안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