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분기 광고·마케팅 트렌드는 과연 어떤 전망을 보일까요?
플레이디의 <2024 1분기 Trend Overview>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1분기 핵심 트렌드 오버뷰)
- '안 싸면 안 산다' 초저가에 익숙해진 소비자
- '가격파괴'로 고공행진하는 C커머스
- '알리·테무' 메기 효과에 긴장한 K커머스 반격 시작
Trend Keyword Pick
- 도파민 양극화
- 추종소비
- 나노인플루언서
Media Issue (1분기 핵심 미디어 이슈)
- '굿바이 트위치' 치지직 vs 아프리카TV, 스트리밍 전쟁 시작
- 쇼핑부터 여행까지, '금융 슈퍼앱' 경쟁 본격화
- 'OTT 2.0' 시대 개막, 넷플릭스 1강 중심에서 3강 구도로 개편 전망
- 짧고 강력한 'FOOH', 새로운 광고 트렌드로 부상
Appendix
- 2분기 주요 마케팅 이슈 캘린더
- 주요 매체 프로모션 현황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