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에는 어떤 분야에서 어떤 매체가 강세였을지, 인크로스의 <2024년 2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광고 집행에 참고해보세요!
INDEX
- 포털: ChatGPT 전월 대비 매체력 3.62% 하락
- 동영상: 환승연애3와 호주오픈 버프? 티빙, 전월 대비 14.60% 상승
- SNS: 엑스, 전월 대비 6.02% 상승 기록
- Comm.: 카카오톡 하락세. 전월대비 0.65% 소폭 하락
- 게임: 쿠키런:킹덤 앱 5위권 진입. 전월대비 36.36% 증가
- 음악: 1위 공고히 하는 중인 유튜브뮤직. 전월 대비 4.00% 상승하며 고공행진
- 도서: 문 리더 프로 5위권 진입. 전월 대비 70.16% 증가
- 웹툰/웹소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 전월대비 매체력 상승! 노벨피아 5위권 진입
- 카메라: 캐럿 2개월 연속 상승세로 2위 차지. 전월 매체력 보다 4.26% 상승
- 전자상거래: G마켓, 다시 티몬 제치고 5위 차지. 쿠팡·당근도 2개월 연속 상승세 기록
- 지도/내비게이션: 구글지도 2개월 연속 상승세. 전월 대비 6.92% 증가
- 배달/주문: 배민, 전월 보다 2.24% 상승하여 1위 공고히 차지
- 맛집추천/예약: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는 쩝쩝박사들. 캐치테이블·테이블링 전월 대비 상승세
- 숙박/여행: 해외 여행시 많이 활용하는 아고다·트리플 전월 대비 상승
- 금융: 간편인증 서비스 제공하는 토스·PASS·카카오뱅크 전월 대비 소폭 상승
- 부동산: 1위 호갱노노, 2개월 연속 하락세. KB부동산 전월대비 11.83% 증가
- 스포츠: 프렌즈스크린, 전월 매체력 보다 13.82% 상승한 16.8 지수 기록
- 구인/구직: 다시 2위까지 올라온 리멤버, 전월 대비 19.49% 상승하여 55.1 지수 기록
- 멤버십/할인/적립: 시럽 제외한 멤버십 상위 매체력, 전월 보다 감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