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최강자 넷플릭스! 2023년의 넷플릭스는 과연 어떤 현황을 보였을까요? 나스미디어의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 넷플릭스 주요 활동
- 넷플릭스 콘텐츠 분석
- 넷플릭스 광고 현황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16 14:00
좋아요 1
조회수 1,157
댓글 0
OTT 최강자 넷플릭스! 2023년의 넷플릭스는 과연 어떤 현황을 보였을까요? 나스미디어의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국내 최초 ‘유튜버 어벤져스’ 광고를 제작한 이유
유크랩마케터
컬리, 첫 연간 흑자의 비결 💸
커머스의모든것
예약가치를 활용한 병원 마케팅 최적화 전략
메디하이
중증외상센터 : '한국 콘텐츠 산업'의 골든아워
트렌드라이트
[2월 Z세대 PICK] 영타깃들이 chill하게 무기력을 이겨내는 방법
소마코
글로벌 4위 이커머스 시장, 일본 진출 타이밍은 지금!
코리아포트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