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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의 집중을 유도해 승기를 잡을 비밀명기 후크 포인트 도서 증정 이벤트

2021.05.12 11:00

당첨대쓔

조회수 2,544

댓글 27

안녕하세요 보스님 :D ! 당첨대쓔입니다.

매번 카피와 씨름하는 당첨대쓔, 카피 고민에 몇날며칠 밤을 새...지는 않지만 눈길을 사로잡을 첫 문장 짓기란 참 어렵습니다. 😥 하지만 아이보스 단톡에 메시지를 보낸 후 "후킹 좋았어요"라는 말을 들으면 너무 뿌듯하고 기쁩니다! 수 많은 메시지 중 제 메시지가 보스님의 눈길을 끌었다는 것이니까요! (๑•͈ᴗ•͈)~


사람들의 관심 받는 포인트는 따로 있는 것일까요?


3초 안에 고객의 시선 뿐 아니라 마음까지 확 사로 잡는 메시지, '후크 포인트' 도서에서 배워보아요 (◞♥ꈍ∇ꈍ)◞♥ ~!


후크 포인트


✔ 600억 마케팅 포화 속에서 승리하는 3초 ‘후크 포인트’의 영향력

✔ 넷플릭스, 디즈니, 아마존 등 《포천》 100대 기업의 브랜딩 컨설턴트이자 테일러 스위프트, 리한나의 온라인 마케터가 공개하는 마케팅 비밀병기

✔《90년생이 온다》 임홍택, 《언컨택트》 김용섭 추천  


디지털 미디어와 SNS의 발달로 ‘초미세 관심’의 시대가 열렸다. 디지털 플랫폼에서 하루 평균 600억 개의 메시지가 쏟아져 나오고 우리는 최대 1만 개의 광고에 노출된다. 온갖 잡음이 가득한 세상에서 사람들이 내 콘텐츠에 반응하는 시간은 단 3초. 어떻게 해야 이 짧은 시간 안에 사람들의 눈길을 붙잡아 존재감을 각인시킬 수 있을까?


‘후크 포인트’ 는 수많은 소음을 뚫고 고객의 마음에 각인되는 상품, 서비스, 브랜드를 만드는 법이다. 이것은 단순히 누군가의 이목을 얄팍한 속임수로 낚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시선을 끄는 데는 성공하지만 막상 알맹이는 없는 소위 '낚시'와는 다르게 진정성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의 삶에 가치를 제공하는 이야기다.


마케팅이란 기본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이기에, 후크 포인트는 비단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한정되는 기법이 아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SNS 계정, 구직자라면 자기 자신, 비즈니스 미팅이 잦은 직장인이라면 협상력에도 얼마든지 적용할 수 있다. 저자가 제시하는 ‘후크 포인트 5단계 프로세스’와 ‘PCM 전략’을 꾸준히 연습한다면, 콘텐츠 포화 속에서 군계일학처럼 돋보이게 될 것이다.


도서 자세히 보기




□ 이벤트 명 : 사람들의 집중을 유도해 승기를 잡을 비밀명기 '후크 포인트' 도서 증정 이벤트


□ 참여 대상 : 아이보스의 모든 회원

□ 이벤트 상품 : '후크 포인트' 도서 (10명)

□ 이벤트 기간 : 2021년 5월 12일 (수) ~ 5월 26일 (수)

□ 참여 방법 :
1. 본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합니다.

* 조금 더 편하게 SNS에 공유하시려면 아래 SNS 공유 버튼을 이용하세요!
*  다른 SNS 공유도 환영입니다! (다만, 밴드는 제가 확인할 수가 없어서 예외입니다ㅠ-ㅠ)

2. 공유한 주소와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 완료입니다.
예) http://www.facebook.com/공유한_글은_꼭_전체공개_해주세요!

□ 당첨자 발표 : 2021년 5월 28일 (금)

- 정회원 인증을 해주신 보스님께는 문자로 이벤트 당첨안내를 드립니다. 정회원으로 인증하시고 빠르게 당첨 소식을 받아보세요 (정회원 인증 바로가기)
- 이벤트에 참여할 시 정회원으로 인증하신 휴대전화 번호를 이벤트 당첨안내, 상품배송, 문의응대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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