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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력 오일첨가제 전격출시 기념 이벤트

2007.12.14 19:06

김선기

조회수 4,471

댓글 1

새차부터 엔진을 보호하여야 하며
노후되어서 매연이 많이 나오고 연비가 떨어지는 차량
몇일 후 자동차 정기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성능, 매연이 걱정인 차량
출력이 떨어져서 무리한 주행을 반복해야 하는 차량
고가의 합성유를 사용해야 할지 고민인 비싼 고급차량은 꼭 쓰셔야 합니다.
자동차를 처음 출고할 때부터 우리는 원래의 성능을 모두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성능과 연비를 극대화 해 주는 두가지의 제품을 소개합니다.
미국의 공인 검사기관에서 7~14 %의 절감율을 보고했으며
우크라이나 국방성에서는 23% 절감율을 발표 했습니다.
국내에 들어와서 체험단에 테스트 해 본 결과 그 이상의 데이터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사용법은 최 하단에 있습니다.

"""""""""""""""""""""""""""""""""""""""""""""""""""""""""""""""""""""""""""""""""""""""""""""""""""""
당 사의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드립니다.

엔진에는 각종 부품에 윤활유가 투입됩니다.
금속끼리의 마찰부위에 좀 더 원활한 운동을 위하여 미끄러운 윤활유가 적용되는 것입니다.
엔진 내부 오일팬으로부터 캠축, 크랭크축, 피스톤 하부 등에 질이 좋은 윤활유가 투입 되어야
금속끼리의 마찰지수를 줄여주고 손상을 최대한 막아주는 것입니다.
그런데 윤활유는 사용기간이 가면 갈수록 점도가 떨어져서 그 기능이 저하되어 새로 교환을 해 주어야
하며 교환주기가 빨리 다가오는 윤활유일수록 금속의 손상을 막아주는 기능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품질이 떨어지는 엔진오일은 차량엔진의 손상을 촉진 시키고 주행성능이 나쁠 수 밖에 없으며
그럼으로써 연비가 떨어져 유류대금이 많이 지출되는 것입니다. 금속의 충돌과 마찰력을
최대한 줄여 주는 것이 엔진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이며 주행을 부드럽게 하여 연료의 소모를
줄여주게 됩니다.
기능이 좋지 않은 오일을 사용하면 금속 찌꺼기 역시 많이 발생하고 그로 인해 오일필터의
수명까지도 단축되게 됩니다.
엔진오일은 보통 5.000~10.000 킬로미터에 한번씩 교환해 주는 것이 우리나라의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주기입니다. 교환주기가 다 된 엔진오일은 쇳가루가 많이 생겨 있고 점도가 떨어지고 묽어져
엔진오일로써의 제 기능을 못하는 것입니다. 5.000 킬로미터의 교환주기를 가지고 있는 엔진오일도
실상 3.000~4.000 킬로미터의 주행거리를 넘어서면서부터 극도하게 점도가 떨어지게 되고 차량
엔진의 금속부분을 심하게 마모시켜 주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엔진오일의 교환주기는 5.000~10.000 킬로미터까지 가기 전에 제 기능을 다 하게 되며
이 것은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극단적으로 단축시키게 됩니다.


이 제품은 한국에서 정식으로 출시 되었으며 판매가 개시 되었습니다.
최초 엔진 컨디셔너로 1차 엔진 컨디셔닝을 하시고 나서 2차 레귤러 단계에 접어들 때에는 이 윤활유첨가제
를 병행하여 사용하시면 최상의 엔진컨디션과 주행성능, 그리고 연료절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엔진오일의 교환주기를 2~4배까지 연장시켜 주므로 이 절약만으로 제품가격보다도 이미 이익을
보시는 것이며 이로 인해 엔진의 수명연장과 연료절감으로 실질적인 이익과 큰 혜택을 보시게 됩니다.
엔진의 각 마찰부위에 얇고 부드러운 압력을 생성시켜 금속의 마찰지수와 마모를 줄여주어 차량이
부드럽게 주행하는 것을 제품 투입후 5분~20분 안에 느끼게 됩니다. 이것은 미세한 변화가 아닌
놀라울 정도의 주행성능 향상으로 누구나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평소에 주행하던 속도와 RPM을
비교해 보면 적은 RPM으로 같은 속도를 주행하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액셀레이터를 적게 밟아도 속도와
출력은 높게 나타나는 것을 누구나 체감과 육안으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차량에 적용하여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최상의 주행성능과 자동차품질
보호에 만족하고 있으며 연료소비량의 극단적인 절감을 직접 체험하고 계십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제품주문 및 문의 010-9337-9765


사용법
엔진오일 교환할때 투입하는 것이 가장 좋으나 엔진오일 교환하고 나서
주행거리 3.000 킬로미터 미만이라면 그대로 투입하셔도 좋습니다.

일반 승용차 평균 엔진오일 주입량 4리터 당 236 mm (8온스) 1병 투입
마티즈 등 800 CC 경차 엔진오일 주입량 2.7 리터 당 2/3 병 투입
밋션오일에는 반병 투입(오토매틱은 손수 투입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60.000 원) 을 구매하시면 정식 출시 판매 기념으로
연료주입때 연료통에 첨가하는 엔진컨디셔너 (엔진비타민)
(연소찌꺼기 제거, 완전연소 유도 출력증강, 연비절감 효과 극대화) 3회 사용 분 증정
이것은 아직 한국에서 정식출시 된 제품 아닙니다.
미국 환경청(EPA)과 미 연방통상위원회(FTC)에 정식 등록된 제품입니다.
한국에서의 정식판매 이전에 오일첨가제 구매 고객에 대한 이벤트입니다.
깜짝 놀랄 경험을 하시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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