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광고인들의 축제인 '2022 한국광고대회'가 2일 더플라자호텔에서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과 광고의 날 캠페인 영상과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홍보 영상으로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광고산업은 경제산업을 이끄는 중요한 산업이다. 광고산업은 핵심인 크리에이비티를 통해 우리나라 경제를 다시 이끌 것이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광고인들의 축제인 '2022 한국광고대회'가 2일 더플라자호텔에서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과 광고의 날 캠페인 영상과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홍보 영상으로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광고산업은 경제산업을 이끄는 중요한 산업이다. 광고산업은 핵심인 크리에이비티를 통해 우리나라 경제를 다시 이끌 것이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