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3’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내년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로 △피지털 광고 △HVOD △검색 알고리즘 △인플루언서 광고상품 △커뮤니티 서비스를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3’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내년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로 △피지털 광고 △HVOD △검색 알고리즘 △인플루언서 광고상품 △커뮤니티 서비스를 선정했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