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2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해태 부라보콘 단일 캠페인으로 2관왕을 차지했다.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CM송’은 오디오 부문에서 대상을, 공익광고 부문에서 동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올해 29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매년 약 2천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는 가운데, 올해는 14개 부문에서 총 72개 작품이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2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해태 부라보콘 단일 캠페인으로 2관왕을 차지했다.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CM송’은 오디오 부문에서 대상을, 공익광고 부문에서 동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올해 29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매년 약 2천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는 가운데, 올해는 14개 부문에서 총 72개 작품이 수상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