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김병희 교수의 광고 읽는 습관 : 파는 광고에서 모이게 하는 광고 출간

2022.11.27 09:4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61

댓글 0


서원대학교 광고홍보학과의 김병희 교수는 최근 <김병희 교수의 광고 읽는 습관>(좋은습관연구소, 268쪽)을 출간했다. 이 책은 광고 전문가 김병희 교수가 그동안 화제를 모은 유명 광고를 분석한 책으로, 상품 중심의 팔기 위한 광고에서 플랫폼 중심의 모이는 광고로의 변화에 주목했다. 특히 광고가 자동으로 전파되는 과정을 추적함으로써 광고의 새로운 목적을 상기시키며, 작가는 변화의 원인으로 “트렌드” “뉴트로” “코로나19” “시즌” “유머”라는 5개의 키워드를 제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