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바비톡 CSR 캠페인 히어로 패턴: 영광의 상처를 기억하는 법

2022.10.27 08:5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52

댓글 1

소방관의 공무 중 생긴 화상 흉터, 우리는 흔히 ‘영광의 상처’라고 부른다. 그러한 소방관의 희생이 담긴 흉터 성형 치료는 안타깝게도 비급여로 분류되어, 소방관 개인에게 치료비가 부담되는 현실이다. 소방관의 화상 흉터 치료 처우 문제를 대중에게 알리면서, 그 고마운 영광을 영원히 기록으로 남길 방법은 없을까?

성형 정보 플랫폼 바비톡은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로서, 소방관의 화상 흉터 치료를 지원하는 동시에 소방관 처우 개선 문제를 아젠다로 제기하는 대담한 형태의 CSR 캠페인을 진행했다. 바비톡의 ‘히어로 패턴’ 캠페인을 만나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