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고환율 시대에도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으며, 관광 및 휴식뿐만 아니라 ‘업무’ 관련 여행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미디어와 SNS(트위터, 인스타그램)와 웹(블로그, 커뮤니티) 상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게 나타났으며, 여행 목적으로는 ‘관광 및 휴식’이 33%, ‘업무’ 관련이 27%로 뒤를 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물가 고환율 시대에도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으며, 관광 및 휴식뿐만 아니라 ‘업무’ 관련 여행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미디어와 SNS(트위터, 인스타그램)와 웹(블로그, 커뮤니티) 상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게 나타났으며, 여행 목적으로는 ‘관광 및 휴식’이 33%, ‘업무’ 관련이 27%로 뒤를 이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