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헤가티, 크리에이티비티가 위기 극복의 핵심

2022.09.06 09:0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47

댓글 0

광고 산업은 끊임없이 경기 침체에 도전하며 발전해왔다. 지난 역사를 돌이켜 보면, 경기 침체가 없었던 적이 없었다.

1965년 광고 산업에 뛰어들어 1973년 TBWA를 공동 설립했고 1982년 바틀 보글 헤가티(BBH)를 공동 설립한 존 헤가티 경은 거의 10년마다 경기 침체를 겪었다. 70년대 석유 위기, 80년대 마가렛 대처 시대, 90년대 검은 수요일, 2008년 대경기 침체, 그리고 코로나19.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