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닐슨, 유튜브용 4 스크린 광고 중복 제거(Four-Screen Ad Deduplication) 론칭

2022.07.27 08:39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58

댓글 2

점점 더 유튜브에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닐슨 스트리밍 레이팅스(Nielsen Streaming Ratings)에 따르면, 18세 이상 소비자 중 미국 내 CTV에서 광고 지원 스트리밍 시청 시간의 50% 이상을 유튜브가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유튜브에서의 정확한 측정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닐슨은 컴퓨터, 모바일, CTV 기기 전반에 걸쳐 유튜브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을 확대하고 있다. 닐슨이 론칭한 4 스크린 광고 중복 제거(Four-Screen Ad Deduplication)라고 하는 확장된 방법론은 중복된 잠재고객 데이터를 제거하여 유튜브와 선형 TV 잠재고객 도달범위를 보다 정확하게 비교하고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