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차영란)는 'PR 구루에게 듣는다: 콘텐츠가 만드는 소통의 힘, PR의 미래' 라는 주제로 온라인으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에 없던 팬데믹,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PR 산업과 학계를 이끌어 가는 PR인들의 역할에 대한 고민도 커져가는 가운데 김주호 한국PR협회 회장(KPR 사장)을 초빙, 앞으로 PR인들의 역할과 도전 과제에 대한 논의의 장을 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차영란)는 'PR 구루에게 듣는다: 콘텐츠가 만드는 소통의 힘, PR의 미래' 라는 주제로 온라인으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에 없던 팬데믹,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PR 산업과 학계를 이끌어 가는 PR인들의 역할에 대한 고민도 커져가는 가운데 김주호 한국PR협회 회장(KPR 사장)을 초빙, 앞으로 PR인들의 역할과 도전 과제에 대한 논의의 장을 열었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