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넷플릭스 가입자, 2분기 100만명 가까이 감소... 2023년 초 광고 론칭

2022.07.22 10:2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19

댓글 0

넷플릭스가 2분기 실적 발표에서 해당 분기에 97만명 가입자 감소를 기록했다고 19일(현지 시각) 밝혔다. 이로써 넷플릭스는 지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연속해서 가입자가 줄어들었다. 그러나 넷플릭스는 2분기 가입자 감소 규모를 200만 명으로 예상했으나, 실제 고객 이탈 규모는 예상치보다는 적었다. 넷플릭스는 3분기에는 가입자가 100만명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넷플릭스는 스트리밍 서비스의 광고 지원(AVOD) 서비스를 당초에 제안했던 4분기 보다는 늦은 "2023년 초"에 출시한다.  또한 암호를 공유하는 것에 대응하기 위해 2023년에 "사용하기 쉬운 유료 공유 서비스" 출시를 위해라틴 아메리카에서 두 가지 접근 방식을 시험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