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를 줄일 수 없으면, 최대한 재활용하는 것. 지금 소비자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생각과는 달리,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리워드, 즉 보상이다. 한국코카콜라는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을 위해 폐페트병으로 굿즈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나눠주고 있다.
영국의 테마파크기업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방문객이 폐 플라스틱 병을 반환하면 돈으로 살 수 없는 독점적인 VIP 경험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쓰레기를 줄일 수 없으면, 최대한 재활용하는 것. 지금 소비자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생각과는 달리,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리워드, 즉 보상이다. 한국코카콜라는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을 위해 폐페트병으로 굿즈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나눠주고 있다.
영국의 테마파크기업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방문객이 폐 플라스틱 병을 반환하면 돈으로 살 수 없는 독점적인 VIP 경험을 제공한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