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시대 흐름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 제작 역량으로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2022.06.22 08:3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20

댓글 0

대표님 소개 부탁드립니다.

박재영 저는 빅밴드의 총괄대표를 맡고 있는 박재영입니다. 회사 전체 경영과 미디어커머스 부문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김영훈 저는 빅밴드 광고사업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훈 대표입니다. 


빅밴드는 어떤 회사인지 간략하게 소개 부탁드립니다. 

김영훈 빅밴드는 2014년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로 시작한 디지털 종합광고회사입니다. ‘BIG BAND Makes BIG BRAND’라는 슬로건 하에,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 능력을 바탕으로 광고주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빅밴드의 주력 사업 분야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김영훈 빅밴드의 사업영역은 크게 광고주 브랜드를 담당하는 광고사업 부문과 자체 브랜드를 담당하는 커머스사업 부문으로 나뉩니다. 광고사업 부문에서는 소셜 커뮤니케이션, 바이럴, 퍼포먼스, ATL까지 아우르는 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작본부에는 대부분의 광고회사들이 외주를 주는 포스트프로덕션까지 내재화하여 고객사가 원하는 모든 콘텐츠를 높은 퀄리티로 제작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박재영 커머스사업 부문에서는 2020년에 론칭한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의 사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라타플랑 외에도 소비자들의 취향과 소비 패턴을 겨냥한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를 고민하고 있고,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