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티몬, 인플루언서로 브랜드 충성고객 잡는다

2022.05.31 09:40

막내운영자

좋아요 2

조회수 1,039

댓글 1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티몬 '브랜드 풀필먼트' 가동


인플루언서를 통한 브랜드 충성고객 확보가 이커머스 성장 방정식으로 떠올랐다.


네이버는 최근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사를 연결하는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티몬은 티몬은 하반기 홈 화면을 인스타그램처럼 바꾸고, 인플루언서, 브랜드 소통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풀필먼트'를 구체화한다는 전략이다.


업계는 인플루언서를 향한 ‘팬심’이 브랜드 충성 고객 확보와 판매 지표로 이어져, 커머스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