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틱톡은 미국 성인 이용자가 보내는 시간에서 유튜브를 능가할 것이다. 성인 이용자는 하루 평균 틱톡은 45.8분을 사용, 45.6분의 유튜브를 앞지르게 될 것이다.
틱톡이 이 측정항목에서 유튜브를 추월한 것은 처음이다. 틱톡은 2019년 인스타그램과 1년 후 페이스북을 제쳤으며, 팬데믹 추세가 가라앉음에도 사용자 시간이 줄어들지 않고 있다. 틱톡은 최근 더 긴 형식의 콘텐츠에 뛰어들면서 10분 길이의 동영상을 도입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틱톡은 미국 성인 이용자가 보내는 시간에서 유튜브를 능가할 것이다. 성인 이용자는 하루 평균 틱톡은 45.8분을 사용, 45.6분의 유튜브를 앞지르게 될 것이다.
틱톡이 이 측정항목에서 유튜브를 추월한 것은 처음이다. 틱톡은 2019년 인스타그램과 1년 후 페이스북을 제쳤으며, 팬데믹 추세가 가라앉음에도 사용자 시간이 줄어들지 않고 있다. 틱톡은 최근 더 긴 형식의 콘텐츠에 뛰어들면서 10분 길이의 동영상을 도입했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