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로 불렸던 비건(Vegan)이 주요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식음료 시장 뿐만 아니라 뷰티, 인테리어, 자동차 업계에도 활발하게 적용되고 있다.
11일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소장 김은용)가 매스미디어와 SNS(트위터, 인스타그램)와 웹(블로그, 커뮤니티) 상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비건 라이프스타일이 식(食)문화를 넘어서 의·식·주를 포함한 우리의 생활 전반에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로 불렸던 비건(Vegan)이 주요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식음료 시장 뿐만 아니라 뷰티, 인테리어, 자동차 업계에도 활발하게 적용되고 있다.
11일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소장 김은용)가 매스미디어와 SNS(트위터, 인스타그램)와 웹(블로그, 커뮤니티) 상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비건 라이프스타일이 식(食)문화를 넘어서 의·식·주를 포함한 우리의 생활 전반에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