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앱스플라이어, iOS 14+에서의 앱 마케팅, 중복 집계 없이 효율적으로 예산을 쓰는 방법 웨비나 개최

2022.04.29 08:4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47

댓글 0

현재 iOS에서 캠페인을 실행하는 마케터에게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같은 유저가 여러 번 중복되어 측정된다는 것이다.

iOS 14가 출시되자, SKAdNetwork, ATT 동의 유저, 확률적 어트리뷰션을 통한 집약형 데이터, 성과 증분 측정 데이터, 애플 서치 애즈 전용 API 등 데이터 소스가 다각화되었다. 마케터들은 더 이상 단일 소스에서 데이터를 얻을 수 없고 여기저기 흩어진 데이터를 잘 취합해야한다. 

앱스플라이어는 기존 어트리뷰션 방식과 SKAdNetwork의 장점을 모두 활용해 데이터 중복을 해결하는 솔루션, Single Source of Truth(SSOT)를 출시했다. SSOT를 활용하면 마케터는 서로 다른 데이터 소스 간 중복을 제거하여 양쪽 측정 모델로부터 각각 장점만 취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