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크리테오, 옴니채널 등 국내 소비 트렌드 분석한 쇼퍼 스토리 2022 발표

2022.04.17 09:04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22

댓글 1

크리테오(크리테오코리아 대표 김도윤)가 한국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를 심층 분석한 “쇼퍼 스토리 2022”를 발표했다.

크리테오가 발표한 "쇼퍼 스토리 2022"에 의하면, 국내 소비자들의 오픈 인터넷 이용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구매 전 온라인으로 상품을 검색하는 채널을 묻는 질문에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유형을 알면 검색엔진을 이용한다고 답한 비율은 2019년 32%에서 2021년 26%로 감소했다. 소비자가 구매하고 싶은 품목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을 때 역시 2019년 28%에서 2021년 22%로 6% 감소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