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ESG 시대, 옥외광고의 지속가능한 발전방향... 한국광고홍보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발제자 공모

2022.03.16 14:3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09

댓글 0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차영란)는 ‘ESG와 옥외광고의 지속가능한 발전방향: 디지털 전환기의 옥외광고 & E(환경), S(사회), G(거버넌스)’를 주제로 5월 13일 ~ 14일 양양 쏠비치에서 열리는 "2022년 봄철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발제자를 공모한다.

최근 산업과 학문 전반에 ESG(환경, 사회, 거버넌스)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민간분야이지만 공공적 성격을 함께 가지고 있는 ‘옥외광고’는 특히 ESG 측면에 대한 논의와 적용이 상당히 중요하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광고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현재, 옥외광고산업의 미래를 ESG의 관점에서 폭넓게 논의할 필요가 커지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