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일본 총광고비는 전년대비 110.4%, 6조 7,998억엔으로 나타났다. 일본의 총 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21년 일본의 광고비"를 발표한 덴츠에 따르면, 2021년 일본의 총 광고비는 2020년부터 이어지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이 하반기에 완화되고, 사회의 디지털화 진행에 따른 인터넷 광고비 성장이 일본 광고시장의 급속한 회복을 이끌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일본 총광고비는 전년대비 110.4%, 6조 7,998억엔으로 나타났다. 일본의 총 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21년 일본의 광고비"를 발표한 덴츠에 따르면, 2021년 일본의 총 광고비는 2020년부터 이어지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이 하반기에 완화되고, 사회의 디지털화 진행에 따른 인터넷 광고비 성장이 일본 광고시장의 급속한 회복을 이끌었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