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일본 총광고비는 전년대비 110.4%, 6조 7,998억엔으로 나타났다. 일본의 총 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21년 일본의 광고비"를 발표한 덴츠에 따르면, 2021년 일본의 총 광고비는 2020년부터 이어지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이 하반기에 완화되고, 사회의 디지털화 진행에 따른 인터넷 광고비 성장이 일본 광고시장의 급속한 회복을 이끌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일본 총광고비는 전년대비 110.4%, 6조 7,998억엔으로 나타났다. 일본의 총 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21년 일본의 광고비"를 발표한 덴츠에 따르면, 2021년 일본의 총 광고비는 2020년부터 이어지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이 하반기에 완화되고, 사회의 디지털화 진행에 따른 인터넷 광고비 성장이 일본 광고시장의 급속한 회복을 이끌었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