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광고비가 증가함에 따라 전체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광고 비에서 비디오가 차지하는 비중이 절반을 넘을 전망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3년에는 미국 광고주들이 디지털 비디오 프로그래매틱 광고비가 선형 TV 광고비를 앞지를 것으로 보인다. 모든 디지털 비디오 광고비 중 거의 10분의 9가 향후 몇 년 동안 프로그래매틱으로 거래될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 광고비가 증가함에 따라 전체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광고 비에서 비디오가 차지하는 비중이 절반을 넘을 전망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3년에는 미국 광고주들이 디지털 비디오 프로그래매틱 광고비가 선형 TV 광고비를 앞지를 것으로 보인다. 모든 디지털 비디오 광고비 중 거의 10분의 9가 향후 몇 년 동안 프로그래매틱으로 거래될 것이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