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미국광고비, 2020년 대비 18%, 2019년 대비 9% 급증

2022.01.23 08:1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54

댓글 0

미국 애드마켓 트래커의 스탠다드 미디어 인덱스(이하 SMI) 분석에 따르면, 미국 광고시장은 2020-21년 경기 침체에서 완전히 회복되었으며 2021년 총광고비는 2020년 대비 18%, 2019년 대비 9% 증가했다. SMI는 미디어포스트와 협력으로 광고회사의 지주회사 풀과 독립 광고회사의 실제 미디어 구매에서 미국 총광고비를 산출한다.

그런데 미디어포스트가 매월 자료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2021년 연말까지 증가세가 둔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MI가 실시한 분기별 분석에 따르면, 디지털 미디어는 2021년 내내 두 자릿수로 급증했다. 반면, TV, 라디오, 옥외 및 인쇄 매체에서는 훨씬 불안정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무브드림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