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거시적 기회를 제시하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2021.12.01 09:0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05

댓글 0

2022년에도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중요한 마케팅 전략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에서도 특히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중요한 의미를 가질 것이라고 이마케터가 예상했다. 

소셜 커머스의 지속적인 성장은 인플루언서들에게 기회가 되고 있다. 이마케터는 미국의 소셜 커머스 매출을 24.9% 증가한 2022년 457억 4천만 달러로 추정한다. 브랜드들은 수요와 판매 목표를 충족하기 위해, 나노 및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할 것이다. 

나노 및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는 브랜드들에게 가격 대비 가장 좋은 가치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나노와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나 같은 사람'으로 보고 있어 그들은 신뢰하고 행동할 가능성이 높다. 가격도 저렴하다. 2021년 6월 HippeAuditor 데이터에 따르면, 1,000명에서 10,000명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의 70.7%가 인스타그램 게시물 당 최대 100달러를 청구하는 반면, 10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의 76.9%는 1,000달러 이상을 청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