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조용히 디지털 광고 엘리트로 부상하며, 현재 빠르게 부상하고 있는 소매 미디어 광고시장을 장악하고 있다고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전자 상거래 애드테크 제공업체인 Perpantua의 성장 부사장인 Adam Epsein은 "아마존과 이러한 소매업체들은 모두 동일한 스크립트를 따른다. 즉, 스폰서 제품 광고와 함께 소매 미디어의 게이트웨이 약물로 시작한다. 이는 하위 퍼넬, 높은 의도, 높은 ROAS 광고다. 이러한 소매업체들이 광고 사업을 확장하는 방법은 광유입경로를 천천히 이동하여 광고주에게 전체 유입경로 전략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