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골프 인구 증가에 맞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시장이 커지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 중 캘러웨이 골프는 라이선스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골프웨어 시장에 직진출하게 됐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캘러웨이와 TBWA코리아는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이 전에 없던 골프 어패럴의 길을 열었다"는 콘셉트로 리포지셔닝에 성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골프 인구 증가에 맞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시장이 커지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 중 캘러웨이 골프는 라이선스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골프웨어 시장에 직진출하게 됐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캘러웨이와 TBWA코리아는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이 전에 없던 골프 어패럴의 길을 열었다"는 콘셉트로 리포지셔닝에 성공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