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메타, 페이스북에서 이름 바꾼 후 첫 브랜드 캠페인 론칭

2021.11.08 09:0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33

댓글 0

페이스북은 메타로 사명을 바꾼 후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메타버스에 도전하려는 야심찬 목표를 고전적인 2D 그림을 설명하는 간단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

광고는 학생들이 박물관에서 생생한 정글 풍경을 묘사한 프랑스 예술가 앙리 루소의 1908년 작품 "호랑이와 버팔로의 싸움(Fight between a Tiger and a Buffalo)"의 그림을 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학생들이 그림에 다가갈수록, 그림 안에 있는 생물들이 살아나고, 그림을 보는 학생들을 정글 속으로 끌어들인다. 학생들은 그림의 2D 표면 너머로 더 많은 동식물을 발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