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미국 광고 수익은 2021년 1분기와 2분기 각각 46%, 56% 성장에 이어 2021년 연말까지 500억달러를 기록, 미국 전체 디지털 광고의 23.8%를 차지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전망했다.
2021년 상반기 페이스북의 가장 강력한 버티컬은 전자상거래, 소매업, CPG였다. 이는 코로나19가 대유행했던 2020년에 좋은 성과를 올린 업종과 같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미국 광고 수익은 2021년 1분기와 2분기 각각 46%, 56% 성장에 이어 2021년 연말까지 500억달러를 기록, 미국 전체 디지털 광고의 23.8%를 차지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전망했다.
2021년 상반기 페이스북의 가장 강력한 버티컬은 전자상거래, 소매업, CPG였다. 이는 코로나19가 대유행했던 2020년에 좋은 성과를 올린 업종과 같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